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그걸 물어볼떄가없어서
268 2009.01.22. 16:52

어둠의전설 망할백수들한ㅌ ㅔ쳐물어보고자빠졋냐
ㅉㅉ 니도 곧 그절차를 밟겠네 한심한넘 난 수능볼라면 3년남음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