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영호명~~~~~~~~~~~~
279 2009.01.22. 19:00


넌 실제로 봣자나~~~~~~~~~~~~~~~~~~~~~

멀 몰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켁 효진이 가슴도함....................??????????????이런...................

부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누군지 대충알꺼같기도하고 ..모를꺼같기도하고~~~~너 누규~~~~~~~~~~~~~~~~~?

형은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윤석이형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야ㅑㅑㅑㅑㅑ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