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케 핑계되지.. 공케가 아니면 어떻고 본케면 어떻냐.. 넌 내가 봐도 한심한 계집인데
그리고 솔직히 비승사람들중에 니가 제일 한심해보여 그건 사실이잖아 안그래??
너 욕하는 사람들 하는말 보면 거의다 맞는말이더만.. 너도 부정은 안하데..ㅋㅋ 한심한색기
솔직히 이것도 공케다 하지만 너따위를 누가 본케로 상대하냐 귀찮은데.. 쪽팔리기도하고
너처럼 얼굴안까고 게임으로 사귀고 입질하는거보면 연인인척 하는게 제일 한심해보여
누가 니 남친있냐고 하면 머라고씨부림? ㅋㅋ 어둠의전설 곰두마리라는 케릭이야 ㅋㅋ ㅉㅉ 오크
그리고 오해하지마 난 너 주위에 아는사람아냐 그냥 3자입장으로 너가 나대는게 꼽아서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