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黑雷] -난 분명히 말했다?
325 2009.02.22. 03:21







이 양반 멋져염.


내가 접속할때마다 어둠 생활 불편하게 만들어주겟다네~


으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과민반응을 한건 나였지만

그 결점을 찍은 건 휴마 당신이라는거.


난 분명 보냈습니다.

사과만을 원했다는 편지를요

이걸 어떠게 해석하시든 당신 자유지만


과연 어느 사람이

갑자기 "ㄴ 깝" 이라는 책임지지 못할 말을 장난으로 한사람에게




친.절 이라는 이름으로 대하겠습니까?




ps : 쩝. 나 으외로 협박에 약한가봐~

이런글까지 올리고. 어둠 생활 불편한거 싫응데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