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양반 멋져염.
내가 접속할때마다 어둠 생활 불편하게 만들어주겟다네~
으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과민반응을 한건 나였지만
그 결점을 찍은 건 휴마 당신이라는거.
난 분명 보냈습니다.
사과만을 원했다는 편지를요
이걸 어떠게 해석하시든 당신 자유지만
과연 어느 사람이
갑자기 "ㄴ 깝" 이라는 책임지지 못할 말을 장난으로 한사람에게
친.절 이라는 이름으로 대하겠습니까?
ps : 쩝. 나 으외로 협박에 약한가봐~
이런글까지 올리고. 어둠 생활 불편한거 싫응데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