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펭귄] 입흐와꼬봉들
291 2009.02.24. 09:31



입흐-> 30살로 말하는건 시장찌질이랑 다를바없는새1끼.


> 매크로8장에 팔았어
" 우리 귄이님 학생분꼐서 한달8만원버시는군요
> ?;
" 어떻게하나 우리 귄이님 ㅎㅎ


> 주성 나어제 케릭4만원에 싸게샀어 ㅋㅋㅋㅋㅋ
입흐:8만원중 4만원쓰셨네

너한테했던말이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꼬봉드은 밀피하다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