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 둠 의 전 설 망하는 이유
323 2009.02.24. 10:03

어둠의전설은 미성년자 들의 사 기 꾼 육성 게임이다.

멀쩡하게 겜잘하는 미 성 년 친구들도 주변에 친구들 꼬득임에 너 사 기 한번 안쳐봤어?

순진하긴.. 당연히 사 기 를 쳐야 어둠을 제대로 한다고 생각 들을 하는 미 성년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기존 성인 들은 점점 질려서 어둠을 떠나게 된다..

사실 리니지1 리니지2 등도 해보고 다했지만 다른겜에선 사기란 말을 몰랐다 유독 어둠에서만

사 기를 많이 당했다 10번정도 사 기 치는 유형도 갈수록 발전해 새로운 유형의 사 기 들이 생겨나는

사 기 꾼 육성게임 어둠의전설.

앤 씨 의성공은 고객대부분이 20대이상 성인이고

넥 슨 의 망해가는 이유는 고객 대부분이 미성년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