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의전설 망하는 이유 2
308 2009.02.24. 10:40

어둠 가만히 보면 프리섭같음..

그리고 정말 어둠이 망해 프리섭이 생긴다면

정말 제대로 된 운영자가 운영자 역할을 한다면

정식서비스 못지않게 사람이 모일거같다는 생각 감히 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