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27 각 정규 짜서 하시는분들 @
434 2009.02.24. 10:49



정규잡으면 그시간대 잡아놨따고 오지마라고하면

저희가 안가야 하는겁니까????

사냥터 전새냈습니까?

27각 앞으로 정규상관없이 올라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