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템깬사람은 4명입니다.
로로와아이들 / 훈이부잉 / 리읏 / 시선처리
그리고 로로와아이들은 한때저희길드였습니다.
그리워도 라는케릭을할때요.
그리고 또한 저한테밀기를받은적도있으며 저한테질문도하였고 그리하여 저희길드였습니다
근데 저희길드였던사람이 템깬다고 같이깬다는건 뒷통수가아닌가요 ?
그리고 처음에 템깨놓고 깼냐고하니까 그냥 말을십더군요
그리고 슬슬 연락처나오고 이름나오고하니까 1/4만보상하겠다하고 그게화나서 4배부른겁니다
그리고 더불어 그때까지 죄송합니다 라는말은 한마디도 알아볼수없었고요
그리고 훈부 정신연령따지는데 댁이 그럴때입니까?
나이 19개먹고 부모님욕 잘하는짓입니까 ?
적어도 전 부모님욕만큼은안합니다
훈이 바람에서케릭팔고 해킹해서다시찾고 ?
지금댁이 저한테 정신연령따질때?
니친구 천생쭈 그댈향한맘으로 레드서피케이하는 니들이 나한테 뭐라고 지적할때야 ?
니들지금 앞뒤상황 다짜르고 나만나쁜놈만드는데
좀알아주겠니 ? 니들이먼저건드렸다는거 ?
37만원이 심해 ?
그래 심하지 17살이라는나이에
근데 너희가 사람들한테 입질하고 사기치고한거다생각해보겠니?
로로가 낸테신상풀린것도
로로가 지친구한테 6억사기쳐서 그사기당한친구들이 낸테
신상준거다 알간? (참고로 로로가 사기친그것또한 다 돌려주고 합의끝났습니다)
니네가 사기만안치고 그런짓거리안했어도 로로신상낸테안넘어왔어 알어?
글을끄적이고 나이타령할땐 니들이한행동부터 생각하고 따져라
지금 감금..무슨오해가있으신데 전그건아닙니다 단지그냥..신상이 제손에들어왔고
제 아는애가 그근처로학교를다니기때문에 그전에합의가된거죠
그리고 37억을돈으로환산하신분계시던데..총금액은 54억입니다 템받고 나머지금액을돈으로환산하여서
37장이나온겁니다.
로로가 이번일당하고나서 리읏이란사람이 템깨러가자고하니
안간다고하더군요 막말로내가돈뺏고한건나쁜거아는데
차라리 이렇게 한번 저렇게당해서 정신차리는것도 나쁘다고는안봅니다
훈부 현호 열심히 이간질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