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4배 보상에대한말들이많으신데..
734 2009.02.24. 12:22

우선 템깬사람은 4명입니다.

로로와아이들 / 훈이부잉 / 리읏 / 시선처리

그리고 로로와아이들은 한때저희길드였습니다.

그리워도 라는케릭을할때요.

그리고 또한 저한테밀기를받은적도있으며 저한테질문도하였고 그리하여 저희길드였습니다

근데 저희길드였던사람이 템깬다고 같이깬다는건 뒷통수가아닌가요 ?

그리고 처음에 템깨놓고 깼냐고하니까 그냥 말을십더군요

그리고 슬슬 연락처나오고 이름나오고하니까 1/4만보상하겠다하고 그게화나서 4배부른겁니다

그리고 더불어 그때까지 죄송합니다 라는말은 한마디도 알아볼수없었고요

그리고 훈부 정신연령따지는데 댁이 그럴때입니까?

나이 19개먹고 부모님욕 잘하는짓입니까 ?

적어도 전 부모님욕만큼은안합니다

훈이 바람에서케릭팔고 해킹해서다시찾고 ?

지금댁이 저한테 정신연령따질때?

니친구 천생쭈 그댈향한맘으로 레드서피케이하는 니들이 나한테 뭐라고 지적할때야 ?

니들지금 앞뒤상황 다짜르고 나만나쁜놈만드는데

좀알아주겠니 ? 니들이먼저건드렸다는거 ?

37만원이 심해 ?

그래 심하지 17살이라는나이에

근데 너희가 사람들한테 입질하고 사기치고한거다생각해보겠니?

로로가 낸테신상풀린것도

로로가 지친구한테 6억사기쳐서 그사기당한친구들이 낸테

신상준거다 알간? (참고로 로로가 사기친그것또한 다 돌려주고 합의끝났습니다)

니네가 사기만안치고 그런짓거리안했어도 로로신상낸테안넘어왔어 알어?

글을끄적이고 나이타령할땐 니들이한행동부터 생각하고 따져라

지금 감금..무슨오해가있으신데 전그건아닙니다 단지그냥..신상이 제손에들어왔고

제 아는애가 그근처로학교를다니기때문에 그전에합의가된거죠

그리고 37억을돈으로환산하신분계시던데..총금액은 54억입니다 템받고 나머지금액을돈으로환산하여서

37장이나온겁니다.

로로가 이번일당하고나서 리읏이란사람이 템깨러가자고하니

안간다고하더군요 막말로내가돈뺏고한건나쁜거아는데

차라리 이렇게 한번 저렇게당해서 정신차리는것도 나쁘다고는안봅니다

훈부 현호 열심히 이간질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