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닷류<<자맨하는데 욕질...
219 2009.02.24. 12:29

자맨을 하고있는데

저가 잠시 제접하니까

제욕하고있네요

그러더니

룹원분들 다 저욕하면서 강티하고

자기가 어둠 경력이 많다면서

저보고 꺼1지래요 ㅡㅡ

피케이 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