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 동접자수 보니깐 곧망할듯
503 2009.05.03. 10:13

어둠 안망합니다 최대동접률 500명쯤대면 통합섭이랑 합쳐질수도 있고 ㅋ

여러가지 방법으로 유저들을 잡겠죠 ㅋ 스타 나 워크 보면은 발전이 없슴 ㅋ 버는개 없스니

어둠은 캐쉬열심히 팔아서 발전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