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 부터 솔직히 화기애애 쪽에서 공성을 했다는것을 밝히고 분석쓸게요..
화기애애 물량 40명조금 안되는 38명이었습니다.. 솔직히 레전드가 등을 돌린순간
화기애애는 진거나 마찬가지죠. 레전드랑 편먹고도 6월공성에서 꼬침을 힘들게 이겼는데말이죠
1.로비방어 - 정말 역겨울정도로 화기애애 물량의 절반이 어중이 떠중이였습니다..
" 밀기는 왜하는거죠 " " 공성5시30분에 시작 하는거 아닌가요?" " 무슨템 시세가올랐네" 등
정말 기도안차는 쓸데없는 소리나 하고 정말 할 맛 안나고 긴장도안되고 진거나 마찬가지니깐 ㅡㅡ
로비방어는 애초당시 30분도 못버틸걸 예상햇었습니다.. 한마디로 F임 절반이 공성을모르는 ㅄ들
2.카운터다라- 희낵<< 인가 이님이 카운터다라를 지휘하셨는데 무조건 스톤격수를 노리는게
아니라 스톤주위 우리격수들 위치도보면서 날려야지 다크스샷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른쪽스톤쪽으로
우리 전사들이 등으리져,찔휘,그리.등 오른쪽으로 파고들면 오른쪽으로 다라를 지원해주셔야지
끊어봤자 아무쓸모없는 맨왼쪽에서 스톤을 치고있는 메창을 카운터다라하는 이유는 뭔지....
기가찹니다..희낵님 썹케로 올려서 죄송하지만... 정말 못하셨습니다...
3. 단합 - 여우와늑대 ,루이즈는 그냥 평소대로 단합하면서 쿠러스돌리고 저주하고 다라하고
하였는데.. 화기애애쪽에서 단합이 너무 안되서 . 싱겁게 끝난거같습니다..그리고
스톤쪽에 나혼자 디스펠,힐 다한 느낌은 정말 이해가 안됐습니다.. 딱봐도 우리쪽 격수가
보라색 뒤집어쓰고 나르걸려있는게 보이는데 왜 그걸 안푸는지....단합은 정말 꽝이었습니다
4. 레전드의 쓸데없는 돌출행동 - 그냥 딱봐도 화기애애가 발리는 분위기인데 레전드의 ㅄ같은짓은
이해가 안된다 레전드길마는 비승공성의 물을 흐리는거같다.. 이리갔다 저리갔다하는 길드는
엘리트로 족한거 아닌가??? 왜 헷갈리게 양쪽 다리 다 올려놓는지 이해가안된다 걍 파트너처럼
한쪽만 쭉 밀던가 진짜 이해가안된다...비승공성은 크게 놓고 봤을때 파트너VS세력 아닌가???
어느쪽이든지 선택하라 진짜 ..... 파트너냐 세력이냐?????
5. 서울힘더가의 삽질 퍼레이드 - 스톤주위와 뒷줄을 먹혔는데 가디언은 왜 소환하는건지 ㅡㅡ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차라리 종원이가 가디언소환은 더 잘한거 같습니다...그리고
이건 외람된 질문이지만.. 체3만 도전 무장 70도안되는 그런 어중이떠중이는 왜 받는겁니까??
머릿수 채우실려고 받는거라면..할말이없습니다만.지더라도 소수정예로 지는게 낫지않습니까?
좀 개념있는 길드원좀 받으십니다..
ps- 마지막으로 도와주신 파트너,Linda님들 감사드립니다..새삼 파트너의 단합이 대단하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입성하신 여우와늑대분들도 정말 강하십니다..입성 ㅊㅋ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