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공감100%의 개념글이다 진짜 눈물난다
303 2009.07.11. 21:58

와 진짜 솔직히 여늑 그렇게 잘한것도 아닌데 너무 싱겁게 먹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