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자기가노래좀부른다고 생각하는분
143 2009.08.22. 17:21

타고난거

창법 바꿔서 불르고

자기가 들으면 듣기좋은지 싫은지도 잘 구분안가니

녹음해서 들어보는게 젤 좋슴

창법도 바꿔보고 다해봐도 안올라가면 그건 타고난거라 불가능함=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