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천재싱하 = 해정이 아니면 마신인가보네
191 2009.10.13. 01:35

귓으로 마신 건들지마라네
니네가 먼데 건들지마라고 운운하는거야
아잉 무섭게시리
오줌싸겠다
얘네들 잘나가나요?
사기치고 이제와서 오리발내미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