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To.착한제국-다시 시편을 열게하는이에게
326 2009.10.13. 09:16


예전에 틱님이랑 인생님글을 좋아 햇었는데.. 그분들이 사라지곤 거의 보지 않던 시편을...

님 덕분에 다시 보게 되네요. 좋은글의 여러조건이 있지만 제가 꼽는 첫째는 솔직함(진실성?)을

우선으로 봐서일까요. 님의 글에는 틱님이나 인생님글의 향취가 묻어나네요. 자신에게 솔직하다는거

그게 의외로 어렵거던요. 상당한 용기도 필요하고... 아직 어둠에 당신같은이가 남아 있다는건

어둠전체유저를 위해서 참으로 다행스런 일이네요. 비록 저보다 한참 아래지만(나이) 참 열정적이고

현명한분 같군요. 앞으로도 팬입장에서 열심히 응원할테니,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