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ㅅㄱ ㅅㄱ ㅅㄱ ㅅㄱ ㅅㄱ
108 2009.10.13. 10:37

우리가 맘편히 게임을 할수있게 해주는 군인 아저씨들에게 감사의 편지를 한통씩 보내줍시다 ㅋㅋㅋ


참... (초등학생들 보내주는편지... 솔직히! 난!
쫄따구~ 애들줬다! 그닥! 난! 썩은건가봐?ㅋㅋㅋ동심이읍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