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격수들은
416 2009.11.11. 17:22

자보에대해 운운하지 마라

격수가 비격들 자보쓴다고 뭐라하는거 진짜 꼴보기 싫다

니넨 자보줘도 비격 못해 ㅡㅡ

그리고 어디서 지존사냥터랑 집털이랑 죽막만 가보고 블랙이랑 비교를해??? 가보긴했어?

내손에 팀원의 생사가 달렸는데 대충 사냥하는거 같냐?

그리고 마법창고 1번부터 = <-- 이거까지 다 써도 써야될마법은 더 많아

니네 고작 몇개 샷스킬 쓰는거랑 다르단 말이다.


자보있어도 레드3층도 못지날 놈들이 비격들 컨트롤 걸고 넘어지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