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ㅈㅅ리시브질문점ㅋ
92 2009.11.11. 18:18

도적지존을 2써법사로 리시브할껀데
2써법사꺼 위즈가 도적지존보다높은데 혹시 불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