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어둠의전설입니다.
게시물 작성 시 게임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등록하는 경우
게임 내 제재 규정에 의거하여 게시물 삭제 및 캐릭터 제재를 진행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법의꽃 님한테 향리를 구매했습니다
출확 이라고 하고 일단 스샷을 향리 제조스샷은 받았거든요?
리젠 제조 스샷에 대해서 물어보니 향리제조스샷만 있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엄돈으로 구매하면 뭐 상관 없다고 글도 봤고.. 거래스샷도 있으니 그래도 낫지 않을까 하는데도
아까 어떤분한테 물어보니 리젠 제조 스샷이 필요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이거 문제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