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어둠의전설 Q&A 세오
13년만에복귀한 레벨4 뉴비입니다..
121 2019.05.10. 17:02

복귀유저시라면 업쩔이 빠를거같아요 지금 현질안하고는 게임 진행이 안됩니다
현질안하고 엄청 천천히 진행하시는거도 가능하긴한데 사냥가기 힘드실거 같고
현재 사냥터는 퀵던전말고는 인기가 없어서 성천카페 가서 팁 얻으시고 업쩔 추천합니다
업쩔 사기꾼도 많으니 닉네임 검색하시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