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미워요로 케릭사기친놈 눌러바라 ^^
622 2010.01.24. 02:18

키크고 안경쓰고 여드름 많타고잉??ㅋㅋ 지금 너한테 당한사람들만
한둘이 아니다 조심하도록해라
목동피시방에서 두놈이서 사기쳤떠만?ㅋㅋ
너 아이디 섭케중에 헨리코라고 썻니?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