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CCTV에서 사람한명이 죽는 장면이 나왔다.. 그때 있었던 사람은 피해자까지 세명이였다.. CCTV에는 흐릿하게 나와서 누군지 알아 볼수 없어서 다른 CCTV로 그때 그주위에 있던 사람들을 모두 확인하고 경찰소로 불러서 확인했다.
경찰:이름이 무었입니까? 나이는요? 직업은? 그때있었던 이유는?
???: 이름은 이가람 나이요? 19 직업 학생이요.. 그떄있었던 이유는 사건이 일어날거 같은 예감이들어서??(무슨 레이더냐!!)
경찰: 헛소리 말고 있었던 이유는
이가람: 딸꾹.....우리집 똥개랑 산책중이였습니다....정말인대.....우물우물...
경찰: 사실이군(이가람이랑 똥개가 산책중인것이 CCTV에서 확인 되었다.)
경찰:당신은?
???: 이름은 국산품 나이는 26 직업은 디자이너 입니다. 그때있었던 이유요? 프로포즈를 위해서 있었습니다.
경찰: 성공은 하셧습....
이가람: 아저씨 지금 그거 물어볼떄가 아니고 CCTV나 확인해요...
경찰: 어린것이
(CCTV확인 결과 한여자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미는 장면이 목격되었다.. 그런대 여자는 놀라서인지 움직이지 않고 있다.... 그리고 여자는 조사에 불참한다는 내용을 국산품을 통해 전달하였다.)
경찰: 당신은??
???: 내? 저...저요?? 이름은...김한....우.....ㄹ 이고.....나이는.......29........있었던 이..이...이유는..마트에 가던 길이였습니다..
경찰: 영수증 확인할 수 있을 까요?
김한울:여..여기요...
경찰:예 사실이군요....
경찰조사목록
피해자사인: 둔기에의한 사망(머리에 맞았다)
파해자 사망시간 :오후 9시 30분
용의자들의 알리바이: 모두 알리바이가 있고 증명할수 있다.
용의자들 행동시간:
이가람:9시 29분
국산품:9시 20분
김한울:9시 40분
피해자 주변에 떨어진 물건: 가발에 쓰이는 머리털, 흉기로 보이는 부셔져있는 플라스틱조각 , 플라스틱인간모형 왼손 손가락
증거품도 확실하고 알리바이만 들어도 이상하다 싶은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르죠. 증거품이 부족하다 싶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