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못난놈
69 2010.02.10. 01:19

잊는게낫지않을까요?
그누나라는사람도 참웃겨요 할꺼다하고 뭘 이러면 안되겠다 그러나요 ㅋㅋㅋ
기분나쁘게 들릴실지몰라도 ㅈㅅ;; 어째든
님한텐잠시나마 넘어온건사실인데 헤어지고 사귈꼬아니면 만나지마세요
갖고노는것도아니고 ㅡㅡ 님이 지금 그사람을 좋아해서 좋게생각할지몰라도
어째든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