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게임을 자주 안해서 오랜만에 들어와서 보니까...
저런걸로도 이제 범죄자 아무렇게나 가나요?;;;
다크가서 스샷보니까 도대체 증거스샷 어딜 봐야 범죄자 갈만한 사유가 되는건지
전혀 모르겠음;;;
그리고 어디서 몹에게 힐을 했다는 증거를 찾으라는건지 제대로 명시 해주셔야할듯..
뭐 저야 게임 안하니까 잘 모르겠는데...
아직도 어둠 이렇게 맘대로 사람들 범죄자 보내고 그런가봐염
ㅋㅋㅋㅋㅋ
유호걸 <<-- 이분은 뭐하는분임 어둠빽 좋으신 분인가봄;;;
어째뜬 뭐 인맥의전설이니 뭐 인맥없는 사람은 할말 없으니깐ㅋ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