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유호걸 봐라
389 2010.02.10. 02:29

이색기 븅/신이네 글의 요지를 모르냐?

그냥 피해의식에 쩌들어서 지 얘기만 나오면 발끈하네ㅋㅋㅋㅋ

또 리플 달아보시지 어둠일찐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