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근데 이건 뭐 싸우자는게아니라;
295 2010.02.10. 02:42

스샷을 보면 힐양도 좀 틀린거 같기도하고....

뭐 4만얼마짜리 힐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건지 ㅡㅡ;;;

보통 지금 스샷에 나온 비격들은 위즈풀에 순마는 대부분 10만넘는 비격들 아닌가ㅡㅡ..

쩝;

뭐 간섭하거나 싸우자고 리플단건 아님;

무서워서 저도 범죄자갈까봐 ㄷㄷㄷ

안개김 잘못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