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2번째스샷에
242 2010.02.10. 03:47

앙크 고1추부분쪽에 홀쿠2방들어가는거 같은데

즐비님 손이펙트도 떳구

ㅇㅣ정도면 되는거아닌가?

그냥 의견들이 다양하길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