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따질가치가없다고 적었는데
386 2010.02.10. 04:56

뭘 읽은건지

증거물은 누구를 위한거? 운영자가 보기는하나?

납득하던말던 제대로된 스샷이 올라와도

누가 잘잘못을 평가하잔건지

어차피 유저들이 보는거니까 그냥 그렇다고 적은거지

뭐 믿던말던 자기 그릇차이지 안믿어도 상관은 없는대 그냥 그렇다고

무슨 애두아니구 엉뚱한걸로 물고늘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