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친구가 맞는거 자기도 같이맞겟다는거 밖에안되는대
자기가 약자라고 하는거뿐이 더되나요
근대 정말 ㅈㅅ요 님은 어둠하면서 정말 처음본대다가 존재감이없어서요
정말 ㅈㅅ함
그리고 정말 책임감 없으신게
님말대로 님켈이 듣보시면 다른두분은요?
다른두분은 그런말 없으셨고 다른두분은 참고로 듣보가아니라 두분다 존재감쩌시는댘ㅋ
다른두분 해결되시면 님은 어떻게 하실건지 궁금
괜한 영웅의식 느끼면서 글적지마요 약해보이니까
또한 님은 이일을 해결하시거나 합의보시려는게 아니라
멋진척만하려하고 오바하구 있잖아요
그리고 말하는거보면 거의 일부러 그랫단듯이 얘기하시고 도발까짘ㅋㅋ
쿨한척 괜히 ㅋㅋㅋㅋㅋㅋㅋ<만 많이하지마요 글에 진지함이없음
그러지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