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솔찌
263 2010.02.10. 05:10

참치케릭 말에 틀린거 없지않음?

같은길드라고 편들어주는게아니라

님들이 못난 범죄자건에 불만이 있으면

님들도 성먹으면 그만아니에요 ?

그리고 악동같은거 보내는거 공식길마의 특권이지 너거들 주둥이로 오르락내리락거리는게

아닌거같은데 ㅋ

왤케 3자들이 지1랄하시는지

3자님들

지1랄하실꺼면 본케로하세요 왤케 대도안한 켈로와서 비판하지마시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