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27층에서 서로 심리전적으로 그렇게 기분이 불쾌했다면 어느정도 말로 참치가 먼저 꺼냈다면
거기도 말로 끝내면 될것같은데 구지꼭 막층까지와서 그렇게 몸소 행동을 해야하는지
이해가안가네요 이글만 읽고 애길해서 모르겠지만 길드원이든 아는사람이라 편드는걸 떠나서
사건이 벌어진건 27층 에서 부터시작된건데 귓말로 이야기해서 이야기로 끝내면 될것을
막층까지와서 그렇게 판을 친다는건 좀어긋나는 행동인것같네요
스샷 증거물 맞는말이지만 어느정도 거기에 맞대는걸 가져와야 합의가 원만해진다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