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못난 악동건
230 2010.02.10. 07:31

글 읽는데 사실 이야기 자체를 모르는데

이거 하나는 거슬리던데

악동 넣는데에 스샷이 필요없다는 식으로 말한거 같은뎅..

언제부터 범죄자 비스무르한 시스템 이용하면서

스샷을 이용안했지 -ㅁ-

일단 다른 게임에서도 비매너 이런건 다 스샷보고 판단하는건데......

스샷이 필요없다구 하니 당연히 다들 권력남용이라고 하지 -ㅁ-ㅋ

아 하나 뺴무겄넹..

왜 스샷 스샷 하는 지는 아시는지여?

옛날 어둠 해보셨다믄 범죄자시스템일때

스샷조작까지 해서 범죄자 넣는 사람두 많았는데

그래도 스샷은 그 사람이 한 일을 바로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펜은 칼보다 무섭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글과 사진 어느 게 더 확실한 증거가 될까요????? ㅋ

근데 뭐라 쓴거지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