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어둠의전설 Q&A 세오
뉴비 갓지존.. 골드수급할 사냥터나 어디없나유..?
685 2020.12.08. 17:12

어둠은 요즘 지존의 메리트가 거의 없어서 .. 돈을 벌 수단도 거의 없어요
현금을 만원정도 쓰시더라도 자본금 얻어서 승급하시고 돈벌이를 찾는게 훨씬 수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