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콤e]비매너 사냥 ㄴㄴ ( 내용 )
제가 사냥팀 구한다고 퀵던전 올렷는데 [세콤e]이 사람이 귓말오더니 직자 자리있나
그래서 제가 오라고 했습니다 그러고나서 파티를 하고 저는 또 다시 열심히 팀을 구하고있었습니다.
그런대 [새콤e]이 사람이 갑자기 일이 생겨서 사냥 못할꺼갔다고 죄송하다고 말은했습니다
근데 약 5분뒤 어이가없게 다른팀에 사냥팀에 합류를 하엿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파티원들이랑은 어이가없어서...뭐라고도 못하고 그냥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저희 파티원님들중 한분이 너무하시지 않냐면서 [세콤e] 이사람한테 따지니까
다짜고짜 [세콤e]이 사람이 막 오히려 더 뭐라고하내요 나참 어이가없어서 이분 비매너입니다.
사냥 하지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