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베라로 격수구해요 #
80 2010.03.05. 19:34

# 베라로 격수구해요 #

베라
여케릭 아이디 세글자
포인트 3풀까지 9개남았어요
무기업 되있구요
어빌10 마법스킬 거의 다 풀이에요
아템은 사냥갈 아템정도 넣어드려요
리시브 2월달에 받아서 넥통으로 넘깁니다

이거에 맞는 격수케릭구합니다

케릭소개 하셔서 편지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