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손예주<<쩔사기꾼입니다 후득햇더만 재책임아니라네요
121 2010.03.05. 20:25

재책임이 아니라네요......그럼 왜사기라는거에요?

본인 책임이라는말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