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미련 ]
188 2010.03.05. 22:44
























ㅎㅎ누군가를 연모하고 있군요...용기 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던데
그이는 내마음을 알까....모를까....희망의 봄이 옵니다.새싹이 움트는 멋진 생명의잉태....
--------그대 있음에 내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