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Toy] 심리테스트
211 2010.04.10. 13:07

답은 1번 형임




2번 여자친구는 돈을 좋아한다고 했슴

하지만 피해자를 죽인다고 해서 자신한테 돈이 들어오는건 없슴



3번 친한친구는 피해자를 죽일 동기가 없슴 피해자의 조건은 그냥 돈많은 재벌 2세라는 건데

친한친구의 조건은 그냥 아주 친하다고만 되있고 범행시각 5시간전에 같이있었다는 것 뿐임



4번 미치광이는 사건이 일어난 장소를 봤을 때 아주 계획적이고 밀폐된 공간에서의 살해현장임

근데 미치광이가 우발적인 살해가 아닌 계획적으로 꾸몄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이 모든 걸 통틀어 봤을때 피해자는 돈이 많고 가해자는 돈을 노린 범죄자로 예상됨

그렇다면 피해자가 죽었을때 용의자중 가장 경제적으로 이익을 보는 사람은 '형' 뿐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