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이인간은..
214 2010.04.10. 17:46

정말 입만살았네 ㅉㅉ ..ㅋㅋ

얼마전에 홀루딘에서 송미정똥!꼬 핥는소리들으니까 내손발이 오글거리던데..ㅉㅉ

홀루딘에서 성먹을수있다고할땐언제고 힘들어뵈니까 바로욕하네 ㅋㅋㅋ

왜또 이번에 대가리수라고해보시지 너네들이 ㅄ 찌끄래기라 단합안되는거

우리대가리수로 합리화 시켜봐 쓰래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