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D
290 2010.04.17. 19:37



난 말도적당히하면서 몹도잘잡는스타일


말많은타입이짱나는이유

1. 난죽어라 힐,디스펠 하고있는데 말치면서노는듯장난식으로사냥하는거처럼보이기때문


말없이 헉..헉경치 하면서 사냥하면짱나는이유

1.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