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100만 대군도 무시 못할텐데요..
162 2010.04.18. 01:31

북한이 무서운게 .. 핵도있지만..

전차랑 100만대군 이런거때문에 무서운거죠;;

솔찍히 100만대군 잡을려면 몇명이나 희생이 되어야 하겠나요 ?

그렇기에 다른나라들도 눈치를보며 달려들수가 없는이유죠..

거기다 10년간 군생활한다는데.. 총얼마나 잘쏘겟습니까;;

벌써 총잘쏘는건 입증이 되었을텐데요..ㅋ;;

아휴 그저.. 빨리 통일이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