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은총아~~~
287 2010.07.25. 03:46



머좋다고 은총♡은미하고다니냐 ㅋㅋ

귀잘않들리는 애랑 사귀니좋냐 ㅋㅋㅋ어둠서 이남자 저남자 만나는 여자만나좋냐 ㅋㅋㅋ

뱅쉰 상큼한1뇬같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서 여자만날 생각하지말고 널린게 여자인데 좋은여자 만나라 똥은 똥끼리 놀고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