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사람은 홀로 살 수 없는 동물이래요
169 2010.07.25. 13:39

사람들은 홀로 살 수 없는 동물이래요 왜냐면, 혼자서 정작 무슨일을 할 수 없기 때문이예요. 매일 혼자 있으면 무슨 일이라도 할 수 없고, 혼자 있으면 외로움을 타는 동물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