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아.... 김밥아저씨
143 2010.08.07. 06:07


ㅡㅡ 김밥아저씨때문에 사냥을 못했네요

아놔... 이게 뭡니까

짜증나게 사냥도못하고

가호매너도 안해주는 김밥아저씨ㅡㅡ

김밥증오한다진짜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