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컴퓨터엑셀아시는분ㅇㅇ뭐좀물어볼게요
251 2010.08.07. 09:17


귓말좀해주세용ㅋ
퍼센트를하려고하는데
13.8을먼저적고
%를넣어버리니 1380%이뜨는데
셀서식에서 어떻게바꿔야 13.8%로돌아오나여
급함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