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사례]악어퀘 / 아만퀘 갑니다.
120 2010.08.14. 20:48

[사례]악어퀘 / 아만퀘 갑니다.

일시: 8월15일 일요일 저녁 10시

준비물: 텔깃 , 엘로푸이열매 , 아만관람권(시간맞춰 배타고오셔도 됩니다)

사례비: 2천만원

엘로푸이열매 없으신분 따로 1천만원 더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편지"로만 신청 받습니다.

11명까지만 신청받구요.

당일까지 신청자 4분미만이면 연기하겠습니다.

자꾸 신청해놓고 안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속 잘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