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신도] 비둘기
354 2010.08.14. 21:35

길드명은 좀 추한데, 좋은 사람들 많이대리고 잘 이끌고 있네 민규 ㅋㅋㅋ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오더도 내려보고 ㅋㅋㅋㅋㅋ 얼마만에 오더냐 ㅡ,.ㅡ;


아무튼 앞으로도 도움 청할일 있으면 연락해 또 도와줄게 ㅋㅋㅋㅋㅋㅋ



수고했고 연차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