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4~5월쯤 군대가기 전에 있었던 일인데
생목을 매X에서 10장 주고 구매를 하였고
생목받은 케릭이 1시간 뒤 털렸음. 생목만 가져가지..커스프람 까지 가져감.
생목 판 케릭은 시라닝이었고 보증케릭은 심봤데이 로 기억.
아마 네이버로 보내 준 출확스샷이 원인인거 같은데...
매X에선 상품권인가 뭔가로 교환해서 가져갔다고 함..
복구도우미에겐 엄던으로 구매 했다고 했고 증거 불충분으로 복구는 불가능하고 시라닝 케릭 블럭.
이런거 많이 아나요? 이런거 할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