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개인적으로 야배에서 소중한 길드 몇몇ㄸㄹㅇ들^^
560 2010.09.02. 20:32


내가 자보를 쓰건말건 무슨상관인지?ㅋㅋㅋ
맨날 별..거지같은 케릭으로 와서 자보쓰네 어쩌네
4~5명씩 덤비고 자보쓰고 죽네 어쩌네
다구리에 장사 없죠^^

그리고 자보 쓰실케릭이 없으니 못쓰는 거고
써봐야 손으로 하나 자보나 그게 그거니깐 못쓰시는 거죠;
특히 그 뭐야 아이디 2글자 도가님
이름도 기억안남; 연공 욕 ㅈㄴ 하든데 ㅋㅋㅋㅋ
님 한방이예여 안죽을라고 데방차고 벨트 바꾸고
그렇게 약한 연공인데 뭐가 무서워서 데방찼다가 때릴때 벗고 벨트 바꾸세여?ㅋㅋ
자신있는분이?

그냥싸울거면 싸우시지 입질하지 말라 그거예여 ㅋㅋㅋ
뭐 한두살 어린이예여?
그따위 버릇 누구에게 배웠는지 참^^ㅉㅉ

자보는 개인선택이지 뭐 고수는 손으로 한다?
이건 다 헛소리예여 ㅋㅋㅋ
왜 에너지 낭비해가면서 손으로해여?
그게 재미라구여? 자보쓰면서 사람잡는게 더재밌어요
그냥 야배왔으면 조용히 놀다가시고 케릭안되면
케릭을 사오시든 어쩌시든 비격수 체릭의 반도 안되는
격수케릭으로 와서 나대지 말라 이겁니다.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두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욀케 싸우다가 열받으시면 할말이없죠?ㅋㅋㅋ
맨날 자보라고 하시네 ㅋㅋㅋㅋㅋ
그래요 저 자보써요 ㅋㅋㅋ어쩌라는건지 참..^^
못배운티 내지마시구 야배서 입질은 하지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락님이나 제랄디? 이런 고수분들은 말도없는데
꼭.. 뭐 같은 아이들 있든데..그렇게 나대지마세여^^
그냥.. 하고싶었어요 꼬우면 귓하세여~~~
이글보고 찔리는 장애우 도가님^^